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피메푸바이오, 4번째 허브허브 싹싹 시리즈 ‘관절탄탄’ 출시 앞둬

0점 작성자 (주)피메푸바이오 (ip:) 2021.07.29 조회 : 207

피메푸바이오, 4번째 허브허브 싹싹 시리즈 ‘관절탄탄’ 출시 앞둬

눈물·피부·영양에 이어 반려견의 뼈 건강과 관절운동 기능 개선

'반려동물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는 피메푸바이오가 천연물소재와 기능성 원료를 첨가한 '허브허브 관절탄탄'(Herb-hurb Power joint)을 8월에 개최되는 케이펫페어 코엑스 출전에 맞춰 출시할 예정이다.

허브허브 싹싹 시리즈는 ‘세아개 - 세상에 아픈 개는 없도록’를 표어로 하는 피메푸바이오의 영양식으로 눈물싹싹, 피부싹싹, 영양쑥쑥 3종을 이미 출시하여 많은 고객을 확보하였다.

‘눈물싹싹’은 눈건강에 도움 되는 결명자와 약모밀, 오메가3, 흰민들레 천연성분을 함유하여 간독성을 배출, 해소하여 간에서 생성되는 ‘포르피린’의 철분 성분이 눈물을 통하여 산화되어 붉게 ‘눈물자국’ 형성하는 것을 억제하는 독자적인 기전, 원리로 만들었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피부싹싹’ 역시, 히알루론산, 콜라겐과 약모밀, 흰민들레 천연성분을 함유하여 반려동물의 대장의 염증 완화로 피부알러지, 아토피 원인을 예방, 억제하는 원리가 적용되었으며 ‘영양쑥쑥’은 피메푸바이오의 천연성분 ‘pmf0214'함유를 중심으로 대두콩에서 추출한 희귀 대사물질 ‘글리세올린’을 국내 최초로 일부 첨가하여 반려동물의 영양발란스와 비만예방, 골다공증 개선 등에 도움 될 수 있도록 제조하였다.

허브허브 브랜드의 4번째 ‘관절탄탄’은 반려동물의 운동부족과 실내활동으로 인하여 저하된 뼈건강 및 관절운동 기능을 개선하고 각종 관절질환을 예방하는 기능성을 부여하였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의 관절건강에 도움 되는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피메푸바이오의 독자원료인 ‘pmf0214'를 기반으로 하여 초록입홍합, 보스웰리아,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과 식품의약품안정처가 인정한 기능성 물질 MSM 식이유황을 함유하여 관절 및 연골 건강, 염증완화에 도움 되는 기능성 원료를 첨가하여 ‘눈물싹싹’ 시리즈에 부합되는 새로운 ‘싹싹 시리즈’ 제품으로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상기 '허브허브 시리즈'의 급여방식은 반려동물의 체중에 맞게 매일 급여량을 맞추었다고 한다. 체중 6Kg 반려견의 경우, 싹싹 시리즈 1개(1.2g)를 하루 6개 먹이되, 아침 저녁 2회 분할하여 각 3개씩 먹이도록 하였고 15일 전후 급여할 경우, 기능성 영양식이 효과, 효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과학적 급여법을 이학박사출신 이영상 대표가 개발하였다고 밝혔다.

피메푸바이오 이영상 대표는 "반려동물의 ‘세아개’ 캠페인에 부합되는 일상 건강을 챙겨주고 싶어서 눈물,피부,영양,관절 시리즈 영양식을 만들게 되었으며 향후, 이를 토대로 관련 반려동물 신약개발도 별도 추진 중이다"라고 밝혔다.

‘눈물싹싹 시리즈’는 모두 온라인 쇼핑몰, 전문점에 입점하여 판매중이며 동물병원 일부에서 직접 현장 구매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