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가수 리아, 반려동물 전문 쇼호스트로 ‘라이브커머스’ 시장 진출

0점 작성자 피메푸바이오 (ip:) 2021.08.13 조회 : 211

반려견 ‘왕이’와 직접 사용해 본 피메푸바이오의 ‘눈물싹싹’ 소개

기사입력 2021.08.12 14:55


삭발의 디바로 알려진 여성 록커 리아가 최근 반려견 ‘왕이’, ‘란이’와 함께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 출연해 화제다. 

리아는 지난 6월 라이브커머스 ‘네오비플랜플러스’의 펫사업부 대표로 취임하며 반려동물 라이브 커머스 사업에 본격 뛰어들었다.


걸음마를 할 때부터 반려견과 함께 해왔다는 리아에게는 반려견 ‘왕이’가 아픈 손가락이다. ‘왕이’는 2019년 10월 불의의 사고를 당해 척수 쇼크로 인한 하반신 마비를 겪었다. 

‘왕이’를 직접 재활시키면서 다시 걷고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만든 경험을 살려 반려견에게 가장 좋은 것만을 준다는 생각으로 리아는 직접 자기가 먹어보고 사용해본 제품만을 라이브 커머스에 소개한다. 

제품 테스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지만 그만큼 좋은 제품을 엄선한다.


2달여간의 제품 테스트를 통해 이번 상품으로 선정한 것은 피메푸바이오의 ‘눈물싹싹’ 시리즈와 알러지 개선 기능 사료 ‘네추럴도그’ 1.2Kg 상품으로 

‘눈물싹싹’ 시리즈와 알러지 개선 기능 사료 ‘네추럴도그’는 천연물 생약 소재인 약모밀과 흰민들레 성분을 함유하여 간 건강과 염증 완화, 항균과 함께 해독, 세포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한시간 남짓한 방송을 통해 리아는 자신과 반려견 ‘왕이’가 경험하고 체험한 효과를 자세히 설명하였는데 방송을 시청한 참여자들은

 ‘직접 체험하셨다고 하니 진정성이 느껴진다’, ‘왕이가 건강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


리아와 피메푸바이오는 이번 라이브방송의 성과를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지속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피메푸바이오는 항생제 없이 자연치유, 자가 치유를 돕는 펫힐링센터를 운영중으로 리아는 피메푸바이오와의 지속적 협력관계를 통해 펫힐링센터의 무상 치료 나눔과 

제품의 홍보 및 판매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생각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