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한국중소기업일보]-고양이 전문 브랜드 HERBY-CAT, ‘허비캣 구강싹싹’ 제품 출시

0점 작성자 피메푸바이오 (ip:) 2021.10.29 조회 : 653

[한국중소기업일보]-고양이 전문 브랜드 HERBY-CAT, ‘허비캣 구강싹싹’ 제품 출시 



기사입력 2021.10.29 08:00



고양이 전문 브랜드 ‘HERBY-CAT’ 첫번째 싹싹 시리즈

허비캣 구강싹싹’ 첫 출시!!


'반려동물의 자연치유와 자가치유'를 지원하는 ()피메푸바이오가 천연물소재와 기능성 원료를 첨가한 고양이 브랜드로 첫 제품 '허비캣 구강싹싹'(Herby Cat - Oral Clean)을 출시 하였다. 


2021년 8월 코엑스 펫페어(COEX PET FAIR)출전 기념으로 선 보인 후 2021년 10월 1일 자사몰 www.pemefobio.com 에서 첫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오픈몰에서  판매를 시작하였다.


반려견을 위한 허브허브 싹싹 시리즈와 캠페인 세아개 세상에 아픈 개는 없도록를 표어로 활동하던 펫 메디칼 푸드 전문 제조 판매업체 ()피메푸바이오가 반려묘를 위한 첫 제품으로 독자브랜드 허비캣 - Herby Cat’으로 구강케어 제품 구강싹싹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반려묘를 위한 구상싹싹은 피메푸바이오의 독자기술 ‘pmf2020' 천연물 원료를 기반으로 반려묘의 고질 질환인 구내염‘ 예방과 구강 건강을 위하여 면역력을 높혀 주는 필수 아미노산 L-라이신항산화와 항염과 진통 작용을 돕는 커큐민합성이 어려워 외부를 통한 섭취가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타우린세균과 바이러스 억제에 도움 되는 초유 단백질 락토페린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반려견 눈물싹싹에 이은 피메푸바이오가 기획한 반려묘의 첫 기능성 영양식이라 밝혔다.

 


반려묘의 구내염은 다양한 원인으로 불명확하지만 혀와 입안에 조직에 바이러스세균에 감염되어 냄새치은염인두염을 유발하며 치주질환은 반려묘의 건강 전체를 심각하게 위협하는 질환으로 3~5세의 반려묘 80%가 경험한다고 수의사학계에서는 우려하는 질환이다.

 


양치질을 할 수 없는 반려묘의 경우먹는 간식과 영양제를 통하여 구내염 관련 질환을 예방하고 개선해야 하는데 이를 천연물 소재에서 항염항균 기능을 첨가하는 기술을 적용하여 반려묘의 칫솔질 스트레스를 줄이고 상품화 하였다는 것이 피메푸바이오 이학박사 출신 이영상 대표의 말이다.

 


밥이 보약이라는 식약동원(食藥同源이치를 담은 반려묘 첫 상품으로 건강한 일상을 위한 반려묘 영양식 구강싹싹은 단계별로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과 전문몰에 입점하여 판매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구강싹싹’ 급여방식은 반려묘의 기본 체중에 맞추어 15일치 급여 가능한 액상 퓨레 타입 형태로 간편한 급여로 손쉽게 구강 건강을 지켜드릴 수 있다고 한다


반려묘과 양치질 소동 및 구강관리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희소식인 상품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피메푸바이오 이영상 대표는 "반려동물의 세아고캠페인 - ‘세상에 아픈 고양이는 없다에 부합되는 일상 건강을 챙겨주고 싶어서 가장 시급한 구내염’ 개선과 예방에 도움되는 구강싹싹을 출시하며 까다로운 반려묘의 입맛에 맞추어 기호성을 높이기 위하여 연어맛 구강싹싹과 대구맛 구강싹싹으로 세분화하여 자가치유를 높히며 이를 토대로 관련 해당 반려묘의 구내염 관련한 신약개발도 별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출처 : 한국중소기업일보(sbynew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